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든 카테고리보기 HOME < Support < 공지사항 < 커스텀메이크업 관련 안내

메인 배너

 
선택글 보기
커스텀메이크업 관련 안내
작성자 admin 조회 1,456 작성일 2018-02-23 17:54
안녕하세요, 이플하우스입니다.

커스텀 메이크업과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커스텀 메이크업 주문을 원하시는 고객분은 주문 전에
반드시 게시판에 가능여부에 대해 문의를 해주세요.

모든 의뢰를 수용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가능한 메이크업만 주문을 받고자 합니다.
또한 스페셜 커스텀 메이크업 임에도 불구하고 심플커스텀 비용으로 지불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관리자가 메이크업 작업에 대해 이해도가 떨어져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커스텀 메이크업 비용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가격을 책정하기로 했습니다.
아티스트들이 (금액 및 메이크업 내용의)조율작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므로
좀 더 명확한 결과물이 나올거라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을 양해 바라며 고객 여러분의 협조 부탁 드립니다.

주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게시판에 가능여부 체크 - 답변 받기 (금액 안내)
2. 인형 구매시 NO메이크업으로 주문
3. 관리자가 해당 주문에 상품을 추가
4. 인형주문의 입금완료 시 추가된 메이크업 비용을 결제 / 미입금시 주문서에 추가 후 메이크업 금액 결제


메이크업은 Simple Custom Make up과 Special Custom Make up로 구분되어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기존의 금액과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Simple Custom Make up은 구매 인형의 기본 메이크업에서 한가지만 변경할 때 해당이 됩니다.

ex) SID스텔라 주문 - 스텔라B타입에서 입술컬러만 SID에바B타입으로 바꿔주세요.
ex) YID 블리스 주문 - 블리스 A타입에서 눈썹모양과 컬러를 블리스 B타입으로 바꿔주세요.



Special Custom Make up 은 요청사항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해당 인형의 메이크업이 아닌 사이트내의 다른헤드의 메이크업일 경우 Special Custom Make up에 해당이 됩니다.


실제 사람 사진을 보내주시거나 눈썹, 볼터치, 입술 등 여러 부분의 메이크업을 지정해 주시는 경우
메이크업의 소요시간,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추가 됩니다.

ex) EID 비비안 주문 - EID 도리아 A타입 메이크업 (스페셜 커스텀 기본금액)
ex) SID마리 주문 -  눈브러싱은 사람사진 + 입술은 JID 코델리아  (스페셜 커스텀 + 추가금액)


사진을 보내주실 때는 선명하고 모든게 잘 나온 사진으로 부탁 드립니다.
밝게, 어둡게 등과 같은 추상적인 표현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예시 사진을 꼭 함께 첨부해 주세요.


이플하우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완벽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고객센터
  • 채용정보 new
  • 체휴문의
(137-896) 서울시 서초구 양재2동 319-9 이플하우스빌딩, 대표자:이승로  사업자번호:129-24-582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서초구청 제 0367호, TEL: 82-70-7730-7435  FAX:82-2-574-9077

copyright(C) iple house all right reserved

맨 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