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든 카테고리보기 HOME < FOMA STORY

FOMA Limited Warranty & Product Care | Foma 2015-09-11 08:39



피해보상규정


1.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2. 보상범위


(1)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 배송 받으신 후 7일 이내 제품 교환 또는 환불 가능


- 교환, 환불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


- 단 피어싱해서 착용해야 하는 주얼리의 경우, 교환 혹은 환불이 불가능


(2) 제품의 하자 또는 불량인 경우


- 구입 후 1년 이내 교환 또는 환불 가능


(3) 보증기간 내 귀걸이 연결고리, 목걸이 연결고리 관련 A/S는 무상


- 1년 이후에는 부품과 해당 서비스에 따라 수선비 차등 부과


(4)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 상실 등의 경우에는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3. 기타 자세한 보상 방법은 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sumer@foma.co.kr



취급시 주의사항


제품 관리


좋은 주얼리는 올바른 관리만 해주면 여러 세대에 걸쳐 오랫동안 아름다움과 품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먼지, 오염, 그리고 일상적인 착용으로 인해 광채가 점차 사라집니다. 


특히 실버 소재의 주얼리 표면이 반짝거리지 않고 흐릿해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털링 실버


스털링 실버는 특히 염분에 노출되거나 황 성분을 가진 고무, 일부 종이에 노출되면 쉽게 변색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실버는 많은 관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


실버 제품을 세척할 경우에는 온수와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으로 직접 세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많은 식품에 들어있는 산성 물질이나 공기 중의 가스는 제품의 부식을 초래하기 때문에 


실버 제품은 사용 후 즉시 세척하길 권장합니다. 기타 실버웨어는 물에 젖은 상태로 두면 안됩니다. 


제품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려면 제품을 세척한 후 즉시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폴리싱



일부 “액상” 광택제에는 강한 화학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물과 함께 알루미늄 호일, 소금 및 베이킹 소다를 이용한 세척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스폰지를 사용하여 폴리싱을 하십시오. 제품을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닦아야 하며, 


가볍게 힘을 주어 닦아주십시오. 천연모의 칫솔처럼 부드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장식용 테두리나 


가장자리를 닦아냅니다. 비눗물로 세척하여 광택제가 모두 씻겨졌는지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온수로 한번 더 헹군 다음 물기를 완전히 말린 후 부드러운 헝겊으로 닦아서 광택을 냅니다.



주의사항


“산화 기법”으로 처리된 실버 제품은 장식에 있는 틈을 의도적으로 검게 하여 제품의 디테일이 


더욱 선명하게 보이도록 합니다. 지나친 클리닝과 폴리싱로 인해 이러한 특징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관


클리닝과 폴리싱을 마친 스털링 실버는 건조 후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FOMA에서 제공하는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제품의 마모와 변색을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습도가 높은 경우에는 파우치 안쪽에 실리카겔과 같은 제습제를 넣어 두십시오.




1 2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고객센터
  • 채용정보 new
  • 체휴문의
(137-896) 서울시 서초구 양재2동 319-9 이플하우스빌딩, 대표자:이승로  사업자번호:129-24-582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서초구청 제 0367호, TEL: 82-70-7730-7435  FAX:82-2-574-9077

copyright(C) iple house all right reserved


맨 위로 이동하기